온라인 크랩스 플레이 및 가이드

크랩 롤은 카지노 층에서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크랩 게임 방법
따라서 카지노에서 플레이하는 크랩은 흥미롭고 흥미로운 테이블 게임이며 이는 온라인 버전에도 적용됩니다. 하지만 블랙잭 이나 룰렛 과 같은 게임에 비해 배우기가 복잡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여 건너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배워야 할 몇 가지 개념이 있지만 실제로는 특히 온라인에서 플레이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크랩 규칙을 분석하여 즉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Natural, Crapping Out, 포인트 결과 및 베팅 규칙이 포함됩니다
크랩스 규칙 – 크랩스의 모든 규칙 알아보기
크랩스 베팅 라운드는 컴아웃 롤로 시작됩니다. 이것은 주사위의 첫 번째 롤 또는 이전 베팅 라운드가 끝난 후의 첫 번째 롤입니다.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을 '슈터'라고 합니다.
그들(또는 이 경우 당신)은 두 개의 주사위를 가지고 크랩스 테이블에 던집니다. 온라인 크랩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롤' 버튼을 누르십시오.
굴려진 숫자가 화면에 나타나면 세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크랩스
가리키다
크랩스에서 내추럴이란?
상황이 정말 좋아질 때입니다. '내추럴'은 주사위를 굴린 결과가 7 또는 11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기고 주사위를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크랩 또는 크래핑 아웃이란 무엇입니까?
2(1이 표시된 두 개의 주사위가 뱀의 눈알처럼 보이기 때문에 스네이크 아이즈라고도 함), 3 또는 12를 굴립니다. 여기서 패배합니다.
그러나 라운드는 끝나지 않았으며 다시 롤을 할 수 있습니다.
크랩스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4, 5, 6, 8, 9 또는 10을 굴릴 때입니다 . 라이브 카지노에서 딜러는 테이블에 귀하의 포인트(굴린 숫자)를 표시합니다. 온라인 크랩스 게임에는 포인트가 설정되면 나타나는 작은 버튼이 있습니다. 흰색이고 '켜짐'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금 해야 할 일은 주사위를 한 번 더 굴리고 다시 같은 숫자가 나오길 바라는 것입니다. 이전과 같은 주사위 조합일 필요는 없습니다. 금액이 같기만 하면 이긴다.
'포인트' 판정의 순서가 7을 놓치는 이유를 아십니까? 이 경우 숫자 7은 그다지 운이 좋은 숫자가 아닙니다. 7이 나오면 '7 아웃'이 되기 때문에 베팅 라운드에서 패배하고 종료됩니다.
좋아, 우리는 다른 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암기하고 나면 베팅 옵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이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베팅 규칙 – 크랩스 테이블 설명
크랩에서 베팅하는 것은 크랩 테이블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므로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테이블 레이아웃에는 다양한 베팅 옵션을 위한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이제 크랩을 쏘는 방법과 롤 결과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크랩 게임에서 베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크랩에서 베팅 통과 또는 통과 안 함
'패스 라인' 또는 '돈 패스 라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슈터가 내추럴을 롤아웃하거나 세븐 아웃 전에 포인트를 획득함으로써 패스(승리)할 것이라는 데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Don't Pass Line은 반대 시나리오에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다른 말로, 당신은 범인이 패스(패)하지 않을 것이라는 데 베팅합니다. 플레이어가 2 또는 3을 얻기 위해 총을 쏘거나 7이 못생긴 머리를 나타내기 전에 포인트를 다시 굴리지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포인트가 설정되기 전에만 이러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롤아웃되고 슈터가 합계를 다시 굴려야 하는 경우 컴 또는 오지 안 함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오거나 말거나 크랩에 베팅하세요
Come or Don't Come 베팅은 저격수 굴림의 또 다른 결과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다음은 크랩 테이블에 있습니다.
Come Bet은 내추럴이 나오면 이기고 크랩이 나오면 집니다. 포인트가 롤아웃되면 Come-Bet 포인트가 됩니다.
패스 라인 1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7이 나오기 전에 컴베트 포인트가 다시 나오면 승리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행운의 라운드가 아닙니다, 친구.
Don't Come Bet은 Don't Pass와 같습니다. 범인이 2 또는 3을 굴리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7 또는 11이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일단 포인트가 만들어지면 범인이 다시 포인트를 굴리기 전에 7을 기대해야 합니다.
Pass나 Come 베팅은 끌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기를 걸고 그것이 저절로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하지만 컴베트 포인트에서도 추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보류하거나 늘릴 수 있습니다.
Do n't Pass 또는 Do n't Come 베팅에 대해 12가 나오면 베팅은 푸시입니다. 즉,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기지 못하지만 잃지도 않습니다.
크랩스의 프로포지션 베팅
프로포지션 베팅은 모든 롤에 대해 이루어지는 단일 롤 베팅입니다. 이 표는 승리 방법을 보여줍니다(한 가지 예외 있음).
Any Seven The shooter rolls a 7
Any Craps The shooter rolls a 2, 3, or 12
Ace Deuce The shooter rolls a 3
Aces The shooter rolls a 2
Boxcars The shooter rolls a 12
Horn The shooter rolls a 2, 3, 11, or 12
예외는 어려운 방법 이라고 하며, 이전에 동일한 숫자 쌍(2와 2, 3과 3 등)으로 4, 6, 8 또는 10(베팅에 따라 다름)을 굴리면 승리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합계 또는 7을 만드는 다른 조합.
다른 베팅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두 1:1로 지급됩니다.
크랩스에 베팅하기
포인트를 알게 되면 테이블에 있는 모든 숫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7 이전에 출시되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집니다.
크랩스의 필드 베팅
이 유형의 베팅은 한 번의 주사위 굴림에만 활성화됩니다. 2, 3, 4, 9, 10, 11 또는 12가 나오면 승리합니다. 5, 6, 7, 8이 나오면 패배합니다.
크랩스의 빅 6 및 빅 8 베팅
7보다 먼저 6이나 8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베팅 중 하나를 하십시오.